※ 신청기간: 5월 15일(목)까지(수강료 결제 후 "신청완료"됩니다)
※ 개강일자: 5월 19일(월)
※ 수강기간: 4월 28일부터 1년간 반복시청
[온라인 교육 안내]
※ 본 과정은 온라인업체 제휴 과정입니다.
※ 아이디는 동작50플러스센터 아이디와 동일하며 비밀번호는 핸드폰 뒷 번호로 세팅됩니다.
※ 아래 커리큘럼에 기재되어 있는 교육일자와 무관하게 교육 오픈 주 월요일부터 수강이 가능합니다.
※ 강의는 신청 이후 교육 오픈 주인 월요일부터 1년 내 반복 시청이 가능합니다.
> 과정소개
· 전산세무 2급 자격증은 회계 및 세무정보의 활용능력을 평가하는 자격증입니다.
본 과정은 한국세무사회 주관으로 실시하는 시험으로 케이렙 세무회계 프로그램을 활용한 시험합격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전산세무 2급 과정은 재무회계, 부가가치세, 소득세 원천징수와 연말정산에 대한 처리를 케이렙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.
> 학습대상
· 회계에 대한 이해도가 상당부분 있는 학습자
· 부가가치세 신고서 작성 과정과 부속신고서 작성에 대한 실무 이해가 필요한 실무자
· 회계와 세무 이론은 알고 있지만 세무회계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세무신고를 하고자 하는 실무자
· 전산세무 2급 시험을 취득하여 세무정보의 활용을 학습하고자 하는 실무자
> 학습목표
· 회계기준에 의한 재무회계 이론 학습을 통해 제조의 재무활동에 대한 회계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.
· 케이렙 프로그램을 활용한 실기 학습을 통해 전표입력과 결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· 케이렙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부가세 신고 및 근로소득자의 연말정산 실무수행을 할 수 있습니다.
· 한국세무사회 자격시험 전산세무 2급 합격을 할 수 있습니다.
> 학습내용
1. 프로그램설치 등
2. 일반전표입력 1
3. 일반전표입력 2
4. 일반전표입력 3
5. 결산프로세스(1)
6. 결산프로세스(2)
7. 재무회계 실무수행
■ 신청 시 유의사항
∙ 센터의 모든 교육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-> 선정 -> 입금 (무료교육 제외) 하신 분에 한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∙ 무통장 입금 시 계좌 생성 후 24시간 이내 미 입금 시, 자동 취소됩니다.
∙ 신청은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.
■ 취소 시 유의점
∙ 취소 및 환불은 [홈페이지 (로그인)] - [마이페이지] 에서 수강자 본인이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.
■ 강좌 취소 시 환불금액 기준 : 상기 표 확인
∙ 강좌오픈일(매주 월요일) 이전 : 100% 환불
∙ 강좌오픈일 1일 후(화요일)까지 1강 이하 수강 시 : 100% 환불
∙ 강좌오픈일 2일 후(수요일)이후 나 1강 초과 수강 시 : 환불불가
■ 상기 내용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 된 불이익은 수강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■ 센터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사항이니 깊은 양해 바랍니다.